세상에서 누가 거짓말을 제일 많이 할까요?

 

여러분~사람이 색안경을 끼고 세상을 바라 보면 아무리 좋은 것도 다 나빠 보이게 됩니다.반대로 색안경을 벗는다면?? 그제서야 진실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 교계에서 신천지를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비방을 하고있는데요.만일 여러분이 신천지가 진짜 반국가라고 생각하신다면??그렇다면 여러분은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색안경을 쓰고 계신 것입니다.
이러한 색안경은 누가, 어떻게, 왜 만들었을까요?

 

오늘날 성경의 진리를 가르치고 있는 신천지를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라고비방하는 자들은 바로 한기총.CBS 입니다.허나 이는 자신들의 잘못을 덮기 위한 행위에 불과합니다.
한기총의 주류 세력인 장로교는 일제때 친일파가 되어 기독교인들을 선동하여천황신에게 절을 하고 찬양하였습니다.그리고!! 쿠데타 정권의 유신헌법 지지 운동도 장로교의 거짓 목자들이 선동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그럼 오늘날 한기총은 어떠할까요?오늘날 한기총은 10당 5락(10억 주면 당선, 5억 주면 탈락)의 금권선거와, 한기총 회장직과 목사증도 돈으로 사고 팔았습니다.심지어 신천지에서 조국 통일 선언문 비석을 세우는 것도,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만드는 것도, 현충일 행사도, 자원봉사도 하지 못하게 방해를 하였는데요.
또한 한기총과 하나된 CBS는 200번 이상 허위보도로 정정 및 반론보도 명령을 200번이나 받았습니다.

 

과연 신천지와 한기총 중…누가 진짜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일까요?여기서 한기총과 CBS가 만들어 놓은 색안경만 벗는다면 누구든지 진실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부디 누가 거짓말을 하고 누가 참 말을 하는지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누가 참인지 모르겠다면 모두 불러 경서를 기준으로 시험을 쳐 본다면 답이 나올 것입니다.
선입견을 버리고 진실의 눈으로 바라봐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