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눈물이 광화문 궐기대회로…

광주의 눈물이 광화문 궐기대회로…

 

여러분~!언제부터 대한민국이 이런 무서운 세상으로 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꽃다운 20대, 하고 싶은것이 많은 창창한 나이의 청년이 가족에 의해 사망한 사건을 아시나요?어찌 대한민국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수가 있을까요??자식을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참으로 애통하고 원통하기 그지 없습니다..
 지난 1월 전남 화순펜션에서 사망사건이 일어났습니다. 헌데 언론사에서 제대로된 사건이 아닌 그저 조회수 높이기 위한,종교문제로만 강조하면서 대중들의 마음을 선동하는 사실에 더 울분이 터집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한 청년의 죽음을 가볍게 생각하고 살인이 정당한 일인것처럼 악플이 달라들었습니다. 그들의 말에는 이성도 없고 가슴 아픔도 없습니다. 죽은 청년을 비난하기 급급한 그들에게 저는 정신차리라는 말을 해주고 싶네요~만일 당신의 자녀가 저런 일을 당한다면 과연 그런 비난의 말을 할수 있을까요??지각이 있는 시민이라면 다시금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죽은 청년의 사건현장으로 달려 가보면…사망사건이 발생했던 화순펜션에 언론 취재진이 방문했을때펜션 창문에는 안쪽에서 창문을 열지 못하도록 굳게 못박혀 있었습니다.

 

가족모임으로 알고 순수한 마음으로 가족을 따라온 구 양은,강제개종교육 현장에 온 것을 눈치채고 소리를 질러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허나 가족들은 움직이지 못하게 구 양의 다리를 누르고 입과 코를 막아 숨을 쉬지 못하게 했습니다. 이에 자신을 이렇게 막는 가족을 바라보며 피해자는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러웠을까요?”살려주세요~”라는 이 단어를 속으로 애 타게 외쳤을 거라 생각합니다.
지난 2016년 천주교 수도원에서 44일간이나 감금되었었던 청년은감금된 상태에서 하루 8시간씩 강제개종목자에 의해 “종교를 바꾸라”는강제개종교육을 받았고 결국 개종을 안하기로 결론 났었습니다.

 

그러나 가족들에 의한 강제 감금등으로 인한 충격은 후유증으로 남아 있습니다.피해자는 집에 들어갈 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리며 또 나를 납치하는 건 아닌가 하는 두려움이 엄습해 옵니다.  그래도 피해자는 다시금 가족들과의 관계를 회복하고자 부단히 노력을 했지만….상처가 아물기도 전에 구 양은 다시 가족들에 의해 납치되어 개종교육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또한 지난 2007년 울산에서도 이와같이 강제개종교육을 시도하다 실패한 남편이 아내를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국민들이 반드시 알야할 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강제개종교육에 대한 진실입니다. 대체 누가 왜 이런 인권유린을 자행하고 살인까지 일삼으면서 왜!! 가정의 평화를 송두리채 빼았는 건가요?
개종교육은 ‘이단상담소’가 주축이 되사 벌어지는 행위입니다.이단상담소(소장 진목사)는 전국적으로 구축되어 있는데요.진목사는 과거에 하나님의 교회 교인을 강제로 정신병원에 입원시키고 개종을 강요해 법정에서 유죄를 선고받은 인물입니다.심지어 개종교육으로 10억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인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렇게 사회적으로 인권유린 논란에도 불구하고 돈벌이 사업이 된다는 소문인지…전국적으로 이단상담소가 늘면서 피해자도 해마다 급증하여 천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화순펜션 사망사건의 피해자인 청년은평소에도 개종교육에 또 다시 끌려갈 수도 있다는 후유증으로 힘들어 했습니다…꽃다운 그녀의 안타까운 사망… 이는 그 무엇으로도 보상할 수 없습니다.
청년은 생전에 개종목사에 대해 처벌을 해달라는 탄원서를 국민신문고를 통해 대통령에게 보냈습니다.
대통령에게 보낸 탄원서의 내용을 대략 알아보자면…

 

“친언니는 개종목사가 지시한 대로 나를 감시하려고 다니던 초등학교(직장)를 휴직했고, 엄마도 직장을 그만 두었고 이후 가족들끼리 신뢰를 잃어 힘든 나날을 보냈다”이에 “이단상담소 폐쇄와 강제개종목사 법적 처벌과 종교차별 금지법 제정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강제 개종교육으로 납치와 감금 등등… 인권유린을 경험한 피해자만 천명이 넘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44일동안 직접 감금 상태에서 강제개종을 겪은 피해자는 강제개종의 심각성을 호소하고 대책을 촉구하여도 어떠한 조치도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만일, 이 청년을 보호해 줄 법이 만들어 졌다면? 이렇게 안타깝게 사망하는 일은 없었을것입니다. 

 

그녀가 생전에 남겼던 애절한 탄원서는 국민청원으로, 궐기대회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두번 다시 이러한 피해가 없도록, 생전에 그녀가 호소한 사연을 국민 모두가 나서서 풀어주기를 간절하게 호소하는 바입니다.
아래 영상 시청을 통해 함꼐 마음모아 주세요~

[속보] 대한민국은 헌법 제 20조 1항 종교의 자유가 있는 곳인가요?https://www.youtube.com/watch?v=yTUVYHQ8p0Q